|
솔로모 코스 관리 좋습니다. 캐디는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
골프장명 : 솔모로 작성 날짜 : 2026.05.17 17:39 작성자 아이디 : jun*** |
|---|
| 평점:
|
|
코스관리 잘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했던 것 같고 (주말 Cart피 포함 20만원) 다만 캐디가 카트 근처에서 떠나질 안더군요. 카트 근처에서 말로만 하고 거리가 틀려 채를 잘 못 가져가도 가져다 줄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캐디대신 마샬이 있으면 아주 좋은 골프장이 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