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IN코스 14:30분 티업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풀팀중 저희는 막팀이었지만...
골프장명 : 360도 작성 날짜 : 2026.05.17 20:32 작성자 아이디 : sjk***** |
|---|
| 평점:
|
|
16일 IN코스 14:30분 티업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풀팀중 저희는 막팀이었지만 어두워지기전에 홀아웃 할수 있었어요. 주위에서 360도CC는 어렵다고 너무 많이 들은바가 있어 그냥 어느정도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막팀에 착한가격으로 방문했는데 그린이 2단 3단그린에 물결을 친다고 해야하나요^^ 그린스피드 2.6이라는데 조금 더 잘구른듯했어요,코스는 거의 도그렉 블라인드 홀들이 많았어요. 심심한코스를 싫어하신분들은 재미있게 라운딩 되실듯해요. 처음가신분들은 IN코스로 들어갈때 홀들이 비슷비슷합니다. 거미줄처럼 엉킨 카트도로를 이쪽저쪽으로 가다보면 이홀이 저홀 같고 저홀이 이홀같고 비슷한 홀들이 막 엉켜있는듯~ 암튼 주위호평에 비해 그린이 어려웠고 코스는 재미있었어요~ 참고로 잔디는 작년4월쯤인가 양잔디에서 한국잔디로 바꿨답니다. 잔디상태 최상입니다. 그린상태도 아주좋아요. 어려워 그렇지 왠만한 회원제코스보다 관리 잘되어 있습니다. 또 방문하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