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관리 좋아요. 패어웨이 넓고 그린 아주 좋습니다. 그늘집 파전도 맜있구요. 노련한 캐디...
골프장명 : 안성 작성 날짜 : 2026.05.18 08:51 작성자 아이디 : NV2******* |
|---|
| 평점:
|
![]() 코스관리 좋아요. 패어웨이 넓고 그린 아주 좋습니다. 그늘집 파전도 맜있구요. 노련한 캐디 진행까지 흠 잡을 곳 없으나, 진행속도가 처음 경험해보는 수준으로 한 코스에 앞팀에 그앞팀에 뒷팀에 … 황당하고 매우 아쉬운 점이네요 |